빅사이즈한복드레스 그 아름다움에 빠지다
2017년 러블리브라이드에서 공개한 시그니처 라인, 바로 빅사이즈한복드레스 랍니다.
당시에 수많은 신부님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던 디자인으로 화보 촬영때부터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우리나라 전통의상 한복의 원단이 아니라 웨딩드레스를 만드는 오간자 실크 원단으로 제작을 했기 때문에 일반적인 느낌과는 색다른 결과물이 탄생했어요
화려하고 아름다운 실크 원단과 디자인으로 결혼의 상징인 웨딩드레스를 대체할 만큼 그 화려한 자수와 비즈의 모습은 마치 동서양의 장점만을 모아 놓은 퓨전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바로 러블리브라이드의 시그니처 라인, 빅사이즈한복드레스 그 아름다움에 빠지다 라는 주제로 소개를 해 드릴께요.
임산부 또는 노출이 걱정되는 분에게 좋은 선택!
빅사이즈한복드레스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웨딩드레스와 입는 방법이 완전히 달라요.
흔히 복부의 라인을 잡기 위해 코르셋으로 끈을 조여 입게 될 경우에는 압박감이 상당할 수밖에 없어요.
하지만 한복드레스는 속치마, 실크원단으로 만든 치마, 그리고 저고리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우리 몸을 전혀 압박하지 않는 디자인이랍니다.
그래서 어깨가 드러나는 상체의 노출이 부담스럽거나 출산이 가까워오는 산모,
급격한 체중 변화로 자존감이 떨어진 분들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께 큰 인기를 얻게 되었어요.
이렇게 몸을 압박하지 않는 치마에 화려한 자수와 비즈로 장식된 저고리를 입게 되면 자연스럽게 상체를 전부 가려주기 때문에
노출에 대한 걱정과 복부에 대한 부분도 자연스럽게 커버가 된답니다.
또 팔 부분은 센스있게 시스루로 만들어져있기 때문에 자칫 답답할 수 있는 저고리에 색다른 포인트를 주어 팔이 슬림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부분이 있어요.
여기에 한복드레스의 독특함이 담긴 쪽두리와 활동성이 보장된 엘보베일을 매칭하기 때문에 뒷 라인까지 예쁘게 만들어 드리고 있어요.
원래는 본식 전용으로 제작이 되었지만, 미색의 경우 실제 화보 촬영을 했을 때 개화기 컨셉의 배경과 너무나 잘 어울렸기 때문에 이런 배경이 있는 스튜디오라면, 촬영용으로도 대여가 나가고 있는 부분이에요
오늘은 이렇게 내 몸을 자연스럽게 가려주면서도 뚱뚱해 보이지 않고, 러블리한 모습으로 하객분들을 맞이할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 빅사이즈한복드레스에 대해 이야기를 해 봤어요
스튜디오 촬영 시 답답한 웨딩드레스를 입다가 한복으로 환복했을 때 느꼈던 그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상시 느낄 수 있기에 더 자연스럽고 환한 미소를 지을 수 있는 디자인이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